언론보도 / 미디어

제목KG에듀원, 오마이스쿨 설 맞이 복 이벤트 진행
등록일2021.02.09

 

 

KG에듀원, 오마이스쿨 설 맞이 복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KG 에듀원 오마이스쿨이 설 연휴를 맞아 로그인만 해도 혜택을 지급하는 ‘설맞이 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 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인 14일까지 로그인만 해도 15%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해당 기간 구매 시 ‘미리 보는 2021 산업 전망’ 특별 강좌와 추첨을 통해 오마이패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특별 강좌로 제공되는 ‘미리보는 2021 산업전망’ 강좌는 위기가 발생했던 당해 연도 보다 그 다음 연도에 더 큰 변화가 있던 사실을 살펴보고 2021년 유망산업에 관해 확인할 수 있는 특별 강좌다.

 

또한 추첨을 통해 오마이스쿨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오마이패스 수강권도 증정하며 설 맞이 이벤트 쿠폰을 통해 강좌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KG에듀원 오마이스쿨 담당자는 “거리두기 유지로 인해 연휴 기간 혼자 지내게 되는 시간이 많은 시기에 이번 이벤 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연휴 기간을 더 생산적으로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이벤트 오픈 소감을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인문학 대표 강사 최진기, 세계 문화 전문가 조승연 작가 등 오마이스쿨의 독점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마이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매월 진행되는 신규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원문보기: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4680566628948552&mediaCodeNo=257&OutLnkChk=Y]

 

 

 

 

 

교원임용

회계사/세무사

IT 교육

인테리어 교육

직무교육

커리어 역량 개발

공기업/대기업/금융 취업

KG그룹 가족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