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스쿨캐스트

오마이스쿨NEWS

제목[이데일리] KG에듀원 오마이스쿨, '한국판 뉴딜' 정책 신규 강좌 오픈

KG에듀원 오마이스쿨, '한국판뉴딜' 정책 신규 강좌 오픈

정부 핵심 추진 정책 '한국판 뉴딜' 이해 증진 유도

등록 2021-01-18 오후5:27:20 오희나 기자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자기계발 콘텐츠를 제공하는 KG 에듀원 오마이스쿨은 침체된 경제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만든 정부 핵심 추진정책인 ‘한국판 뉴딜’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강좌를 오픈 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판 뉴딜, 대한민국의 미래’ 강좌는 경제와 산업 분야의 전문가 3명의 강사가 어렵고 추상적으로만 느껴졌던 ‘한국판 뉴딜’의 개념을 사례를 통해 쉽게 설명해 비대면 사회, 디지털 경제 가속화로 대변되는 경제·사회 패러다임의 대전환 속에서 지향하고 나아갈 변화상을 제시한다.

이번 강좌에는 기술경영 전문가 김상윤 이화여자대학교 겸임교수와 오마이스쿨 대표강사이자 경제 읽어주는 남자 김광석박사, 날카로운 통찰력이 돋보이는 경제·산업 전문가 박정호 명지대학교 교수가 참여했다. ‘한국판 뉴딜’의 핵심인 융합 기술, 디지털 뉴딜, 그린 뉴딜의 개념과 이를 통해 주목 해야 할 분야에 대한 정보를 강좌로 담아냈다.

오마이스쿨 담당자는 “정부의 정책 발표 이후 대한민국의 100년 로드맵이될 ‘한국판 뉴딜’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는 현 시점에서 사례를 통한 설명으로 보다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통찰력 있는 시선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살펴볼 수 있는 강좌를 구성했다”고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이번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마이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마이스쿨 대표강사들의 다양한 강좌를 비롯해 신규 회원가입 혜택 등의 이벤트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설명: 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1/01/PS21011801342.jpg

 

교원임용

회계사/세무사

IT 교육

인테리어 교육

직무교육

커리어 역량 개발

공기업/대기업/금융 취업

KG그룹 가족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