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스쿨캐스트

오마이스쿨NEWS

제목KG에듀원 오마이스쿨,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패키지 오픈



최근 넥슨과 국민은행과 같은 국내의 주요 기업들이 암호화폐 사업에 발을 들이는 양상을 보이며, 국내의 암호화폐 시장이 다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세계경제포럼이 “전 세계 총생산의 10%가 블록체인 기술로 저장될 것”이라고 밝힌 가운데, 오마이스쿨 역시 이러한 흐름에 발 맞춰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블록체인 패키지 강의를 오픈했다.

오마이스쿨의 대표강사 최진기와 이코노미스트 김광석, 블록체인 전문가 김기영의 핵심 강의들로 이뤄진 본 패키지는 IT기술을 잘 모르는 수강생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입문용 강의들로 구성돼 있다.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관련 뉴스를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용어 및 기술에 대한 원리를 설명하고,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기술의 중심인 비트코인의 배경과 투자 원리에 대해서 
논한 강의를 담았다.

해당 패키지는 총 8개의 강좌로 이뤄져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내에 구매할 경우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KG 에듀원 오마이스쿨 담당자는 “블록체인이 앞으로 4차산업혁명을 이끌어 갈 핵심 기술이 될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의견에 따라, 일반인들도 미리 IT와 경제 트렌드를 읽고 일상과 재테크에도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강의들로만 구성했다”며 강의 오픈 의도를 밝혔다.

패키지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마이스쿨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으며, 오마이스쿨의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소식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 기사 원문링크 확인하기: 

교원임용

회계사/세무사

IT 교육

인테리어 교육

직무교육

커리어 역량 개발

공기업/대기업/금융 취업

KG그룹 가족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