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스쿨캐스트

오마이스쿨NEWS

제목KG에듀원·바우라움, 반려동물 전문인력 양성 위한 MOU 체결

유망 직종 직무, 취업 교육 콘텐츠 지속 선봬
"반려동물 전문가 교육 시장 점유율 확대할 것"
[이데일리TV 이지은 기자] KG그룹의 종합 교육기업인 KG에듀원이 반려동물 전문 교육기관 바우라움과 ‘반려견전문가능력시험’ 자격증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지난 1일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KG에듀원은 온라인 자기계발 플랫폼 오마이스쿨과 IT 및 취업 전문 교육 온라인 플랫폼 이룸을 통해 직무·역량 개발과 자격증, 취업 준비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히 카테고리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두 플랫폼 모두 IT, 반려동물과 같은 최근 주목받는 유망 직종의 직무, 취업 교육 콘텐츠를 지속해서 오픈 중이다.

KG에듀원 관계자는 “반려동물 시장이 점차 확대되는 시기에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바우라움의 콘텐츠를 KG에듀원에서 독점적으로 제공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다”라며 “본 과정은 KG에듀원의 오마이스쿨, 이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 과정으로 △동물법률 특화 변호사, 수의사, 트레이너와 같은 현직 전? ??가로 강사진을 구성 △서울 중심의 최신 시설에서 현장 실습 가능 △반려동물 산업 업계 취업 연계 △론칭 기념 수강 연장 등의 특장점을 지니고 있다”라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을 통해 반려동물 교육 분야에 더 전문적이고 안전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상준 KG에듀원 대표는 협약식을 통해 “본 협약을 시작으로 반려동물 가정의 확대에 따라 믿고 맡길 수 있는 트레이너, 전문가들의 인력 풀을 넓힐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KG에듀원도 ‘반려동물 전문가 교육 시장’ 내의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5310855?sid=101

교원임용

회계사/세무사

IT 교육

인테리어 교육

직무교육

커리어 역량 개발

공기업/대기업/금융 취업

KG그룹 가족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