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미디어

제목KG에듀원, 오마이스쿨 `인문학 지식 크리에이터` 모집
등록일2020.09.18

KG에듀원, 오마이스쿨 `인문학 지식 크리에이터` 모집

오마이스쿨 강사와 협업 콘텐츠 제작 등 혜택



[이데일리 신중섭 기자] KG 에듀원 오마이스쿨은 인문학 지식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마이스쿨의 인문학 지식 크리에이터는 오마이스쿨의 지식 콘텐츠를 자신이 운영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공유하는 활동을 중점으로 진행한다. 오마이스쿨의 대표강사와 협업 콘텐츠를 제작하고 자신이 기획한 콘텐츠를 오마이스쿨 플랫폼에 오픈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오마이스쿨의 관계자는 “기존에도 오마이스쿨은 시민 강사를 선발해 다양한 분야의 시선으로 콘텐츠를 생산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해왔다”며 “하지만 SNS 활동이 활발한 흐름에 맞춰 내부채널뿐 아니라 외부 채널에도 오마이스쿨의 다양한 지식 콘텐츠를 소개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오마이스쿨 지식 크리에이터는 기존의 시민 강사와는 달리 강의 콘텐츠 제작이 아닌 현재 운영 중인 오마이스쿨의 지식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소개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오마이스쿨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에도 초청돼 이용자의 관점에서 좀 더 자유로운 후기를 작성하고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게시물을 업로드할 예정이다.

오마이스쿨의 시민강사와 지식 크리에이터 신청 및 접수는 지식 콘텐츠를 공유하고 싶은 모든 회원이 지원 가능하며 오마이스쿨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인문학 대표 강사 최진기, 세계 문화 전문가 조승연 작가 등 오마이스쿨의 독점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교원임용

회계사/세무사

IT 교육

인테리어 교육

직무교육

커리어 역량 개발

공기업/대기업/금융 취업

KG그룹 가족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