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미디어

제목KG에듀원 오마이스쿨, 7월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등록일2021.07.01
  • 등록 2021-06-30 오후 4:08:17

    수정 2021-06-30 오후 4:08:17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경제와 재테크를 비롯해 인문학, IT와 역사 등 자기 계발 콘텐츠를 제공하는 KG 에듀원 오마이스쿨은 7월 신규 가입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오마이스쿨에서 오픈한 7월 신규 가입 이벤트는 휴가철을 맞아 ‘오마이스쿨과 함께 떠나는 지식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수강생들이 휴가 기간 동안 다양한 지식 컨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했다. 7월 한 달 동안 가입하는 신규 회원들에게는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 6000점을 제공하고 오마이스쿨의 인기 강좌 2종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 2매를 지급한다. 여기에 오마이스쿨의 대표강사 최진기의 ‘역사를 바꾼 전쟁사(1)’ 1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본 이벤트를 기획한 오마이스쿨의 담당자는 “코로나19 여파로 멀리 휴가를 다녀오지 못하는 수강생들이 가정에서 가족과 함께 지식 컨텐츠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했다”며 “마음만큼은 유익한 휴가철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강좌와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오마이스쿨에서는 이 밖에도 기간 내 신규 가입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제한으로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오마이패스 3개월권’, 원하는 강사의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는 ‘대표강사 오마이패스’, 분야와 강사 강좌를 원하는 수량만큼 골라들을 수 있는 ‘내맘대로 오마이패스’를 증정한? ?.

그 외에도 도서 증정 이벤트와 오마이스쿨 유튜브 구독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7월 한 달 간 강좌 할인 및 패키지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 및 최진기, 조승연, 김광석 등의 대표강사들의 신규 강좌 소식 역시 오마이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링크 보러 가기
?

교원임용

회계사/세무사

IT 교육

인테리어 교육

직무교육

커리어 역량 개발

공기업/대기업/금융 취업

KG그룹 가족사